자주하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결제 관련 문의

작성자 TROU DE LAPIN(ip:)

작성일 2017-05-08

조회 5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공백주의), 주문서의 입금액, 입금 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되실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일/입금 은행/입금자명/입금 금액 등의 사항을 확인하시어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입금을 했는데 주문서가 취소되어 있어요.

 

A. 주문서 작성 후 5일이내에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

이런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확인 요청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여러가지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한꺼번에 같이 입금해도 되나요?

 

A. 주문을 따로 하시고 함께 입금하시는 것은 가능하나, 이런 경우 주문서와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

주문하신 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을 수동으로 확인하여 입금확인 처리를 해드리는 부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입금확인 요청 부탁드립니다.




 



 Q.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이미 주문서가 작성 완료되어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기존 주문건 취소 후 재결제를 해주셔야 하오니, 결제 방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S CENTER

    • 02-323-7074
    • MON-FRI AM10:00 - PM5:30
    • LUNCH PM12:30 - PM1:30
    • SAT.HOLIDAY OFF
  • BANK INFO

    • 기업은행 334-069157-01-029
    • 예금주: 토드라팡(박수현)

RETURN / EXCHANGE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청로 96, 2층 토드라팡

자세한 교환·반품절차 안내는 문의란 및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WORLD SHIPPING

CHOOSE YOUR COUNTRY OR REGION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