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배송 관련 문의

작성자 TROU DE LAPIN(ip:)

작성일 2017-05-08

조회 3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언제 상품이 오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은 순서대로 순차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서 결제 확인 후 일반 상품의 경우에는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결제 확인일로부터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Q. 주문한 상품 중에 일부만 왔어요.


 A. 배송실수로 인한 누락상품은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추가로 발송해드리며 이 때 발생하는 배송료는 토드라팡에서 부담합니다.


 


 


 Q. 배송은 어떤 업체에서 담당하나요?


 A. 우체국 택배를 이용합니다.

1588-1300으로 문의하시면 출고 된 상품 조회가 가능하며, 교환 및 반품의 경우에도 꼭 우체국 택배를 이용부탁드립니다.


 



 


 Q. 배송 조회가 되지 않아요.


 A. 출고된 상품은 우체국으로 운송되어 운송장 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배송 조회는 출고 후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가능하고, 출고 후 보통 1~2일 이내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제주,산간지역 제외)

간혹 시스템 오류로 인한 배송 추적이 되지 않을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완료로 확인이 되는데 택배를 못 받았어요.


 A.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토드라팡에서 정상적으로 출고되어 우체국에 이동 경유중인 상품입니다.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중 반송이 되는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우체국 택배(1588-1300)로 연락하신 뒤 해당 지점의 연락처 또는 담당 기사님 연락처를 문의하실 수 있으며, 요청사항 또는 상품의 위치, 배송 시간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우체국과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토드라팡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S CENTER

    • 02-323-7074
    • MON-FRI AM10:00 - PM5:30
    • LUNCH PM12:30 - PM1:30
    • SAT.HOLIDAY OFF
  • BANK INFO

    • 기업은행 334-069157-01-029
    • 예금주: 토드라팡(박수현)

RETURN / EXCHANGE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청로 96, 2층 토드라팡

자세한 교환·반품절차 안내는 문의란 및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WORLD SHIPPING

CHOOSE YOUR COUNTRY OR REGION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